"제2의 임영웅→이찬원 탄생할까"...'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공개→우승상금 5억원
"제2의 임영웅→이찬원 탄생할까"...'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공개→우승상금 5억원
  • 승인 2022.06.2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가수 임영웅부터 이찬원까지, 역대급 트롯스타 TOP6를 배출한 '미스터트롯'의 시즌2가 예고된다.

24일 TV CHOSUN 측은 "원조다운 압도적 흥행력과 파급력을 지닌 '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론칭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연말 공개되는 '미스터트롯' 시즌2는 우승 상금,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 제공이라는 특전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시즌2'는 우승 상금 5억원과 파격적인 대우로 그 어떤 오디션에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우승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부터 시작되며, 타 오디션 출연자, '미스터트롯1' 참가자, 기성가수, 영재가수, 신인가수, 지망생 등 트롯에 대한 끼와 열정이 넘치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서 '미스터트롯' 시즌1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히어로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TOP6를 배출하며 트롯 전성기를 이끌었다. 당시 최고 시청률 35.7%을 기록하면서, 지상파-비지상파 전 프로그램 중 통합 시청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