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패밀리' 유리상자 이세준 "축가만 1500번 이상·보수無…요즘 주시면 받아"
'판타스틱 패밀리' 유리상자 이세준 "축가만 1500번 이상·보수無…요즘 주시면 받아"
  • 승인 2022.06.23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판타스틱 패밀리-DNA싱어' 방송캡처
사진=SBS '판타스틱 패밀리-DNA싱어' 방송캡처

유리상자 이세준이 축가 경험이 1500번이 넘는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싱어'에서는 이세준과 DNA싱어로 그의 조카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DNA 싱어 가족의 정체는 이세준이었다. 그는 조카와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가졌다. 무대를 본 양세찬은 "조카분이 축가 200번 정도 하셨다고 했는데 세준 씨는 몇 번 정도 했냐"고 물었다. 이세준은 "한 1500번은 넘을 것 같다. 지난달에만 14번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외국도 많이 해봤다. 중국, 일본에 가서도 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금강산 여행이 가능하던 시절 금강산 유람선에서도 축가를 불렀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수근이 "그 중에 중복도 좀 있냐"고 묻자 그는 "(재혼도) 많다. 지인들 중에 뭐 결혼 두 번 할 수도 있지 않냐. '한 번 했는데 또 해?' 그러면 '나는 두 번이지만 신부는 처음이잖아'고 한다"고 자신만의 신념(?)을 드러냈다.

주영훈은 "축가로 돈을 많이 벌었냐"고 물었다. 이세준은 "그게 저희가 생각을 잘못한 게 1500번이 앞에 데뷔 10년 동안 몰려있다. 근데 그동안은 돈을 받은 적이 없다. 축가로 돈을 받으면 뭔가 순수함을 잏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어느 날 돈을 받았는데 그게 한 번이 어렵지. 그다음부터 혹시 안 주시나 기대하게 되고 요즘은 주시면 받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