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엠카'서 아이돌 뺨치는 댄스 무대 선보여 "제 나름대로 어마어마한 걸 준비"
임영웅, '엠카'서 아이돌 뺨치는 댄스 무대 선보여 "제 나름대로 어마어마한 걸 준비"
  • 승인 2022.06.23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 뺨치는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임영웅이 출연해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수록곡 '무지개' 무대를 선보였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후 한 달만에 찾은 음악방송에서 그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후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콘서트 중에 시간을 내서 '엠카운트다운'에 방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은 '무지개'라는 곡을 들려 드릴 거다. 뮤직비디오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콘서트에서도 사랑을 받아서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무대는 임영웅이 댄스를 준비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제 나름대로 어마어마한 걸 준비했다"며 "뭐 이런 게 있다"고 춤을 살짝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무지개' 무대는 상상 그 이상이었다. 임영웅은 무대 내내 춤을 추며 노래를 불렀다. 특히 중간 댄스 노래 브레이크까지 넣어 댄서들과 함께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그는 춤을 추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6월 넷째주 '엠카운트다운' 1위는 방탄소년단이었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프루프(Proof)'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을 발표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