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DKZ, ‘엠카운트다운’ 스페셜→케플러 컴백 무대
임영웅·DKZ, ‘엠카운트다운’ 스페셜→케플러 컴백 무대
  • 승인 2022.06.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이 여름맞이 화려한 라인업의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케플러(Kep1er), 이달의소녀(LOONA)의 컴백 무대부터 DKZ(디케이지), 이무진, 임영웅의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대거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먼저 DKZ(디케이지)가 ‘ROAD TO M COUNTDOWN(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오른다. 오늘 DKZ는 누적 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인 바 있는 ‘뤼팽(LUPIN)’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이들이 오늘 과연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이무진의 ‘스튜디오 M’ 코너도 준비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이무진의 신보 타이틀곡 ‘참고사항’ 스페셜 스테이지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되는 것. '참고사항'은 주변의 수많은 강요나 가르침을 단지 참고사항 정도로만 흘려듣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곡이다. 이무진만의 독특한 감성과 보이스로 가득 채워질 ‘스튜디오 M’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엠카운트다운’이 준비한 마지막 스페셜 스테이지는 임영웅이 화려하게 장식한다. 출시하는 음원마다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임영웅의 이번 무대는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 ‘무지개’로 뮤직비디오 공개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화제를 입증한 바 있다. 희망적이고 산뜻한 가사가 인상적인 임영웅의 ‘무지개’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ARD(카드), TNX(티엔엑스), 원호, 영재 등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2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