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래퍼 변신·작사 참여→베이식 프로듀싱...'구필수는 없다' OST '올라잇' 발매
정동원, 래퍼 변신·작사 참여→베이식 프로듀싱...'구필수는 없다' OST '올라잇' 발매
  • 승인 2022.06.2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뉴에라프로젝트
제공=뉴에라프로젝트

'트로트 아이돌' 정동원이 래퍼 베이식과 만나 강렬하고 시원한 랩을 선보인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동원과 베이식이 호흡을 맞춘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10 'Alright (올라잇)'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정동원과 베이식은 '구필수는 없다' OST 열 번째 주자로 대미를 장식한다. 두사람이 참여한 'Alright'에서 정동원은 수준급 랩을 바탕으로 정석에 가까운 힙합을 구현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를 위해 국내 원톱 랩 스킬을 보유한 베이식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와 랩으로 함께 참여했다.

또한 눈여겨볼 점은 정동원의 작사 참여다. 'Alright'은 인생과 꿈에 대한 다짐과 포부를 청소년의 시선으로 담아낸 곡인 터, 10대인 정동원이 직접 쓴 가사와 랩이 성인의 시선과는 또 다른 매섭고 굵직한 메시지를 던져 의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베이식이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완벽한 래퍼로 프로듀싱하면서 변신을 도왔다고. 정동원과 베이식의 시너지로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강렬하고 시원한 랩, 사운드의 '올라잇'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했다.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34번을 통해서 만날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