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박군, 이찬원에 질투폭발→고정 수제자 야망 "찬원이, 이 자리 안 맞아"
'도장깨기' 박군, 이찬원에 질투폭발→고정 수제자 야망 "찬원이, 이 자리 안 맞아"
  • 승인 2022.06.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헬로비전

'트로트 특전사' 박군이 '도장깨기' 스페셜 수제자 이찬원을 향한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더한다.

23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5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이 '순천'을 찾아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앞서 '도장깨기'의 첫 번째 스페셜 수제자로 함께했던 '트로트 특전사' 박군의 컴백이 예고된 가운데, 그가 '찬또배기' 이찬원을 향한 경계심을 내비쳤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군은 앞서 자신이 없는 사이 스페셜 수제자로 왔던 이찬원의 맹활약을 봤다며 "찬원이는 이 자리가 안 맞는 거 같아요. 배울 게 없습니다"라며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하지만 장윤정과 도경완은 "이찬원이 지원자로 나오기로 했다"며 그의 의견에 반기를 들었다고.

이에 굴하지 않고 박군은 '도장깨기'의 고정에 대한 강한 야망을 드러냈다. 그는 "오시는 분들 옆에서 열혈 수제자로 열심히 배울 테니 계속 와도 되겠습니까?"라며 자신의 열정을 적극 어필하는가 하면, 박군은 녹화 내내 폭풍 리액션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도라에몽 주머니를 방불케 하는 가방으로 준비성을 뽐내는 등 의욕 가득한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했다고. 이런 박군의 열정에 감탄한 장윤정은 "군대 얘기 조금만 줄이면 고정될 수 있어"라고 했고, 박군이 두 눈을 반짝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스페셜 수제자 고정 자리는 누가 차지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5회는 23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