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15년만에 단독 콘서트 연다..발라드·댄스·뮤지컬 넘버까지 고품격 라이브 예고
아이비, 15년만에 단독 콘서트 연다..발라드·댄스·뮤지컬 넘버까지 고품격 라이브 예고
  • 승인 2022.06.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리에이티브 아이 제공

가수 아이비(IVY)가 1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3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아이에 따르면 아이비는 오는 8월 13, 14일 양일 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NEXT PAGE(넥스트 페이지)'를 선보인다.

'NEXT PAGE'는 아이비가 그동안 써 내려온 페이지와 앞으로 써 내려갈 다음 페이지를 모두 의미하는 타이틀이다. 아이비는 팬들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발라드, 댄스, 뮤지컬 넘버를 넘나들며 고품격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13인조 국내 정상급 연주자와 함께 올 라이브로 진행된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오늘 밤 일'로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시상식을 휩쓴 이후 17년 째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유혹의 소나타' '이럴 거면' 등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2010년부터는 뮤지컬  '시카고', '고스트', '위키드', '지킬 앤 하이드', '렌트', '레드북' 등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 올랐다. 현재는 뮤지컬 '아이다'에 출연 중이다.

15년 만에 열리는 아이비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늘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및 예스24에서 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