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직접 부른 ‘징크스의 연인’ OST ‘Milky Way’ 오늘 발매
서현, 직접 부른 ‘징크스의 연인’ OST ‘Milky Way’ 오늘 발매
  • 승인 2022.06.2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사진=빅토리콘텐츠

배우 서현이 출연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행운의 여신’으로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서현이 직접 참여한 ‘징크스의 연인’ 두 번째 OST인 ‘Milky Way’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서현의 부른 ‘Milky Way’는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과 INAN의 합작품으로, 거짓말처럼 찾아온 두근거림과 사랑이 시작되면서 느끼게 되는 수많은 달콤한 감정들을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서현이 선보이는 첫 드라마 솔로 음원으로 ‘가수’로서의 모습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곡이 될 예정이라고. 또한 서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극의 청량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제대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OST 첫 번째 주자 XIA(시아준수)에 이어 서현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징크스의 연인’ OST의 다음 주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