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한지효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7월 14일 공개
NCT 도영‧한지효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7월 14일 공개
  • 승인 2022.06.2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통통 튀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비한 작사 노트를 든 서희수(한지효)와 의문 가득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정시호(도영), 그리고 희수를 바라보며 서 있는 세 인물은 이미지만으로도 상상력을 자극한다.

희수를 바라보고 있는 세 남자 김강욱(손현우), 박준영(김지훈), 김도빈(방재민)은 각각 ‘지난 달’, ‘이번 달’, ‘다음 달’이라는 태그가 붙어 있어 과연 이들이 작사 노트를 통해 희수와 한달 간 어떤 사랑을 하게 될지, 희수가 꿈꾸는 사랑의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인다.

또 물음표 태그와 함께 나타난 희수의 ‘찐친’ 시호는 작사 노트 속 다음 주인공이 될 것인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노래 같은 사랑’이 현실이 되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함께 밀도 높은 케미스트리를 더해 올 여름을 설렘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꿈과 사랑 속에서 고민하는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로 찾아올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한지효, 도영, 권아름, 방재민, 손현우, 김지훈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14일(목) 오직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