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결혼식했어?" 서장훈, 김구라 3년전 스몰웨딩 소식에 서운함 대폭발(동상이몽)
"형 결혼식했어?" 서장훈, 김구라 3년전 스몰웨딩 소식에 서운함 대폭발(동상이몽)
  • 승인 2022.06.2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서장훈이 김구라의 스몰웨딩 소식을 뒤늦게 접하고 서운함을 참지 못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이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이정은 3년 전 김구라의 스몰 웨딩에 참석했다고 밝혀 스튜디오에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서장훈은 "이게 무슨 얘기냐. 결혼식을 했냐. 이정이 김구라의 최측근인 건 알았지만 난 처음 듣는다. 나는 너무 먼 사람이구나"라며 서운한 속내를 내비쳤다.

그러자 김구라는 "가족들끼리 모여서 밥을 먹은 거다. 근데 그래도 사진을 찍어야 하니까 이정이 사진을 잘 찍어서 사진을 좀 찍어달라고 한 거다"라며 "그리고 생각해 보니까 이정이 또 노래도 잘하니까 온 김에 노래까지 해달라고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서장훈은 "노래까지 했으면 식이다. 축가 했으면 식 아니냐"며 황당해했고, 김구라는 "거기에 우리 식구랑 아는 친구 몇 명만 있었다. 연예인은 아예 없었다. 다 비연예인이었다"고 변명했다. 이정도 "난 사진업자로 간 거다. 식사하는데 옆에서 사진 찍었다"고 수습을 도왔다.

그러면서 이정은 김구라 스몰웨딩 당시의 분위기에 대해 "지금 생각해 보면 사람들이 다 (하객) 아르바이트 같고 어색했다. 김구라도 A.I 같았다. 너무 어색하기도 했지만 그 와중에 표정은 밝았다"고 전해 웃음을 샀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