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 같은 내 새끼' 장영란, 오은영 박사 황금인맥에 깜짝 "최지우 이부진 고소영…"
'금쪽 같은 내 새끼' 장영란, 오은영 박사 황금인맥에 깜짝 "최지우 이부진 고소영…"
  • 승인 2022.06.17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금쪽 같은 내 새끼' 방송캡처
사진=채널A '요즘 육아-금쪽 같은 내 새끼' 방송캡처

방송인 장영란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급 인맥에 깜짝 놀랐다.

1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는 지난달 진행된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의 황금인맥이 공개됐다. 

이날 신애라는 "요즘 SNS에서 이 사진 안 본 분 없을 것 같다"며 "박사님을 본 이들의 인증 사진 공유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저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놀랐다. 배우 최지우, 고소영, 이부진 씨. 인맥이 대단하시다"며 "그런 걸 많은 분들이 기다렸다"고 감탄했다.

오은영 박사는 "다른 것보다 타인을 따뜻하게 품고 이해하는 작은 변화가 있었으면 해서 토크콘서트를 한 것이다. 제 생애 평생 잊지 못할 날이 됐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지난달 21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은영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를 개최했다. 배우 소유진, 코미디언 심진화 김원효 부부, 코미디언 홍현희,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윤아,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 공민지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관람 인증샷을 남기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배우 고소영은 지난달 22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함께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유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