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맘바의 환각 퀘스트 경험" 에스파, SMCU 세계관 영상 시즌1 포스터 공개
"블랙맘바의 환각 퀘스트 경험" 에스파, SMCU 세계관 영상 시즌1 포스터 공개
  • 승인 2022.06.1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SMCU 세계관 영상 시즌1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0시 에스파 각종 SNS를 통해 게재된 SMCU 세계관 영상 시즌1 포스터는 에스파와 아이-에스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SMCU 세계관 영상은 SM이 미래 엔터테인먼트 세상의 핵심가치이자 비전으로 제시하는 SMCU(SM Culture Universe)를 보여주는 혼합 영상 콘텐츠다. 이를 통해 이수만 프로듀서는 ‘Cartoon’(카툰)의 C, ‘Animation’(애니메이션)의 A, ‘Web-toon’(웹툰)의 W, ‘Motion graphic’(모션 그래픽)의 M, ‘Avatar’(아바타)의 A, ‘Novel’(노블)의 N을 조합한 ‘CAWMAN’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제시했다.

에스파는 지난해 5월 SMCU 세계관 영상의 첫 번째 에피소드 ‘Black Mamba’(블랙맘바)를 통해 자신들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 ‘ae’(아이)와 함께하는 스토리를 스펙터클하게 보여줬다.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는 ‘ae’와의 싱크아웃(SYNK OUT)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나이비스(nævis)의 도움으로 광야(KWANGYA)로 떠나 블랙맘바의 환각 퀘스트를 경험하게 된다는 한층 더 강렬해진 시즌1 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에스파의 SMCU 세계관 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은 오는 20일(월) 오후 6시 에스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