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 ‘징크스의 연인’ 첫 번째 OST ‘기억을 실어 온 바람’ 공개
김준수(XIA), ‘징크스의 연인’ 첫 번째 OST ‘기억을 실어 온 바람’ 공개
  • 승인 2022.06.1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준수 인스타그램
사진=김준수 인스타그램

1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극본 장윤미) 측은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OST XIA(준수)의 ‘기억을 실어 온 바람’을 공개했다.

‘기억을 실어 온 바람’은 주인공인 이슬비(서현)와 공수광(나인우)의 흔들리는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으로, 두 캐릭터의 감정과 XIA(준수)의 섬세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극을 더욱 동화같이 만들 전망이다.

작곡가 서재하, 김영성과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한 ‘기억을 실어 온 바람’은 피아노, 기타, 베이스로만 이루어진 미니멀한 편곡에 XIA(준수)의 감미롭고도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사진=빅토리콘텐츠

최근 뮤지컬과 가요 등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XIA(준수)는 녹음 당시 깊은 감정과 풍부한 성량으로 곡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관계자들을 흠뻑 빠져들게 했다는 후문이다.

XIA(준수)의 ‘기억을 실어 온 바람’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6월 15일(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