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5년만의 가수 본업 복귀에 음원차트 1위...수록곡도 차트인
서인국, 5년만의 가수 본업 복귀에 음원차트 1위...수록곡도 차트인
  • 승인 2022.06.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서인국의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는 15일 오전 벅스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서인국은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차트인 시키며 가수로서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특히 지난 14일 발매와 동시에 멜론, 벅스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여전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는 라비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서인국과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사진=아에르뮤직 제공
사진=아에르뮤직 제공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MY LOVE'의 뮤직비디오 또한 세계 각국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서인국은 절절한 표정 연기만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치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지난 2017년 발매한 '함께 걸어' 이후 5년 만의 신보로 또 다시 의미있는 기록을 달성한 서인국은 앞으로도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며 만능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서인국은 7월 30일 오후 1시와 6시 30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