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진선규·윤균상, tvN 유럽 캠핑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출연 확정
유해진·진선규·윤균상, tvN 유럽 캠핑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출연 확정
  • 승인 2022.06.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tvN이 신규 예능 ‘텐트 밖은 유럽’으로 시원한 재미를 선사한다.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김상아)은 기차 대신 렌터카, 호텔 대신 캠핑장, 식당 대신 현지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며 양손은 가벼이 스케줄은 내 마음대로 돌아다니는 캠핑 예능이다.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는 이국적인 풍경의 캠핑장에서 생활하며 해외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이에 배우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이 출연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유해진은 소문난 캠핑 러버로, 강궁PD와 만나 색다른 캠핑 예능에 도전하게 됐다. 특유의 웃음 센스와 입담으로 사랑받아온 유해진이 이번엔 어떤 캐릭터와 색다른 면모로 시청자를 찾아올지 기대감을 더한다. 

진선규와 윤균상 또한 스크린은 물론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뽐냈던 이들이다. ‘맏형’ 유해진과 함께 세 사람이 한데 모여 동고동락하며 선보일 케미스트리와 웃음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텐트 밖은 유럽’이 선사할 이국적인 비주얼도 관전 포인트다. 출연자들은 발 닿는대로 유럽의 캠핑 스팟을 찾아다니고 자연 속에서 살아보며 황홀한 경치와 이색적인 정경을 시청자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세상 자유로운 이들의 발끝에 과연 어떤 풍경과 웃음이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