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에 애교폭발 "사랑찌~"...영탁·박태환 분노유발
'신랑수업' 모태범, 소개팅녀 임사랑에 애교폭발 "사랑찌~"...영탁·박태환 분노유발
  • 승인 2022.06.1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모태범이 소개팅녀 임사랑과 두 번째 데이트에 나서 찐 애교를 대방출한다.

15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9회에서는 소개팅녀 임사랑과 두 번째 데이트에 돌입한다. 

지난 소개팅 당시 서로의 연락처를 교환하며 핑크빛 무드를 자아낸 모태범과 임사랑은 이날 두 번째 데이트에서 우연히 같은 노란색의 의상을 입고 나와, 시작부터 심상찮은 분위기를 풍긴다.

더욱이 모태범은 임사랑을 만나자마자 "사랑찌~"라며 숨겨왔던 애교를 대방출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준수, 영탁, 박태환의 분노를 유발한다. 

러블리한 멘트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에 김준수는 넋이 나간 표정을 짓는가 하면, 모태범의 '찐친' 박태환은 "이러니 내가 보낸 메시지를 안 읽지, 배가 아파 죽겠다"며 질투를 폭발시킨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은 첫 소개팅에서 언급했던 '테니스 데이트'를 한다. 테니스룩으로 환복한 임사랑의 비주얼에 모태범이 하트눈을 연발한 가운데, 테니스 수업 도중 두사람은 악수와 눈 맞춤은 물론 서로에게 자석처럼 다가가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더욱 가까워진다.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에 김원희와 홍현희는 "청춘 로맨스 영화를 보는 것 같다"며 돌고래 환호성을 지른다. 모두의 과몰입을 유발한 모태범과 임사랑의 '애프터 데이트'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이에 제작진은 "지난 소개팅에서 잔뜩 긴장한 탓에 귀여운 실수를 연발했던 모태범이 두 번째 데이트에서는 상대방을 자연스럽게 리드하며 남자로서 한결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테니스에 이어 임사랑의 취향을 저격하는 먹방 데이트를 준비한 모태범의 노력이 어떤 결실을 맺게 될지, 두 청춘남녀의 리얼한 만남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모태범과 임사랑의 달달한 두번째 데이트 현장은 15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