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데뷔곡 ‘피어리스’, 美 타임 선정 ‘2022 베스트 K-팝 노래’
르세라핌 데뷔곡 ‘피어리스’, 美 타임 선정 ‘2022 베스트 K-팝 노래’
  • 승인 2022.06.0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 데뷔곡 ‘FEARLESS’가 미국 타임(TIME)이 발표한 ‘2022 베스트 K-팝 노래’에 선정됐다.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은 지난 7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기사를 통해 2022년 베스트 K-팝 노래와 앨범(The Best K-pop Songs and Albums of 2022 So Far)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상반기 결산 차원에서 작성된 이번 기사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리며, 데뷔 한 달 만에 K-팝을 대표하는 차세대 주자로 우뚝 섰다.

타임은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르세라핌은 세련된 타이틀곡 ‘FEARLESS’로 모두의 기대를 뛰어넘었다. “욕심을 숨기라는 네 말들은 이상해 겸손한 연기 같은 건 더 이상 안 해” 같은 가사는 정상을 향한 르세라핌의 각오를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또 “What you lookin’ at”이라는 강렬한 노랫말과 매끄러운 베이스 라인이 더해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주목하면서 “한 번 들으면 멈출 수 없는 곡”이라고 평가했다.

지난 5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공식적인 방송 활동이 종료됐지만 르세라핌을 향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FEARLESS’는 7일 멜론 일간 차트에서 8위를 기록하면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