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지(XG) 코코나, 입술 아래 점까지 매력적..신곡 '마스카라' 개인 포토·비주얼 티저
엑스지(XG) 코코나, 입술 아래 점까지 매력적..신곡 '마스카라' 개인 포토·비주얼 티저
  • 승인 2022.06.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지(XG) 코코나 /사진=XGALX 제공
엑스지(XG) 코코나 /사진=XGALX 제공

 

'글로벌 걸그룹' XG(엑스지) 멤버 코코나가 키치한 감성을 물씬 풍겼다.

엑스지(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MASCARA)' 코코나 개인 콘셉트 포토 2종, 비주얼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코코나는 짙은 아이라인과 보랏빛이 감도는 포인트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코코나의 매력 포인트인 입술 아래 점이 그의 오묘한 아우라를 더욱 배가시켰다.  

비주얼 티저 영상에는 캠코더를 다루는 코코나의 모습이 담겼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영상미와 코코나의 자유로운 모습이 키치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모델로 분한 코코나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돋보였다.

엑스지는 데뷔 전부터 랩, 보컬, 댄스 실력을 두루 인정받은 '7인 전원 에이스'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티피 토즈(Tippy Toes)'를 발매, 글로벌 힙합 및 R&B 음악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세계관과 전 세계에 'BOLD(대담한)' 문화를 전파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데뷔 싱글부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 엑스지. 이번에는 어떤 장르의 곡과 콘셉트로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엑스지의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는 오는 29일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