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5년만 신보 '러브앤러브'로 가수 컴백…2일 예약판매 오픈
서인국, 5년만 신보 '러브앤러브'로 가수 컴백…2일 예약판매 오픈
  • 승인 2022.06.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에르뮤직
사진=아에르뮤직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5년만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서인국은 2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앞서 서인국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LOVE&LOV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감성적인 보라색 배경 속 서인국은 그윽한 눈빛만으로도 완벽한 서사를 그리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이번 'LOVE&LOVE' 피지컬 앨범은 총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포스트카드, 4컷 포토, 포토카드로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지난 2017년 발매한 '함께 걸어' 이후 5년 만의 신보로 가수로 돌아온 그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LOVE&LOVE'는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함축하여 표현했다. 앞서 사랑의 다양한 면을 담은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한 바, 서인국이 어떤 사랑을 노래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서인국이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도 선공개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서인국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인국의 새 앨범 'LOVE&LO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2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