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나나X민서, 심쿵 부르는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상큼한 청량미"
woo!ah!(우아!) 나나X민서, 심쿵 부르는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상큼한 청량미"
  • 승인 2022.06.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Z세대 걸그룹' woo!ah!(우아!)의 멤버 나나와 민서의 'JOY'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31일 공식 채널을 통해 나나와 민서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플라워 월을 배경으로 나나와 민서가 등장,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해사한 미소로 '와우!(팬덤명)'의 마음을 녹이기도 하고, '심쿵'을 부르는 도도한 눈빛을 발산하기도 했다.

새로운 즐거움을 예고한 woo!ah!(우아!)의 첫 미니앨범 'JOY'에서 나나와 민서가 어떤 매력을 뽐낼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나나와 민서는 woo!ah!(우아!)만의 상큼한 청량미를 최대한 어필할 계획"이라며 "두 사람이 'JOY'와 타이틀곡 '단거(Danger)'를 통해 보여줄 상큼한 청량미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6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anger(단거)'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