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유정, 금발로 파격 변신…'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 첫 이미지
온리원오브 유정, 금발로 파격 변신…'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 첫 이미지
  • 승인 2022.05.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의 유정이 금발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에 'undergrOund idOl #1'의 주인공인 유정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누워서 햇빛을 받고 있는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으로 금발로 염색한 유정을 보고 '라이온(lyOn, 팬덤명)'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프로젝트다. 온리원오브만의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 매달 싱글을 하나씩 공개한다는 전망이다.

'undergrOund idOl'의 첫 주자는 유정. '트렌디'하고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였던 온리원오브가 'undergrOund idOl'을 통해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온리원오브는 오늘(28일) 데뷔 3주년을 맞아 오후 2시 서울 강남의 슈피겐 홀에서 'OnlyOneOf yOu' 팬미팅을 진행하며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최근 '온리원오브 재팬 라이브 2022(OnlyOneOf Japan Live 2022)'를 성황리에 끝마치며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 18일 발매된 일본 데뷔 앨범 'suit dance'는 일본 라인 뮤직 상위권에 차트인 되거나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5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