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생애 첫 단독 웹예능 '돌출입터뷰' 오늘 공개...1화 게스트는 신기루
김영철, 생애 첫 단독 웹예능 '돌출입터뷰' 오늘 공개...1화 게스트는 신기루
  • 승인 2022.05.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돌출입터뷰’ 제공

개그맨 김영철이 첫 단독 웹예능으로 대중을 만난다. 돌출입의 대명사 김영철이 게스트의 입체적 분석을 위해 발로 뛰는 콘텐츠다.

김영철은 게스트를 만나기 전 시민들을 비롯 게스트의 친구, 가족 등 지인을 만나 소통을 펼친다. 사전조사 인터뷰로 시민들의 질문을 수집하고, 게스트의 친구와 가족 등 지인들을 통해 게스트는 어떤 사람인지 탐문해오는 것. 이후 김영철이 사전 조사한 '탐문VCR'을 게스트와 함께 보며 인터뷰를 진행한다.

지난 13일 공개된 프리뷰에서 김영철은 높은 텐션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레귤러 편성, 김영철의 재발견 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김영철은 국내 스타 섭외는 물론 해외 스타 섭외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날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를 통해 공개되는 '돌출입터뷰' 1화에서는 김영철이 그간 보여줬던 진행 능력을 발휘해 게스트의 입체적 분석을 위해 발로 뛰는 인터뷰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노력의 결과를 보여 주듯 김영철은 첫 게스트인 개그맨 신기루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