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모태범, 소개팅녀 만남에 얼음 “이래서 꽁꽁 숨겨 놨구나”
‘신랑수업’ 모태범, 소개팅녀 만남에 얼음 “이래서 꽁꽁 숨겨 놨구나”
  • 승인 2022.05.2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준비된 신랑감’ 모태범이 채널A ‘신랑수업’을 통해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을 한다.

모태범은 25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회에서 대망의 소개팅 첫 주자로 나선다.

모처럼 소개팅에 나선 모태범은 D-DAY 일주일 전부터 생애 처음으로 염색을 하는가 하면, 추성훈에게 스타일링 지도를 받는 등 철저한 준비를 한다. 모태범의 절친 박태환은 모태범의 소개팅 소식을 뒤늦게 스튜디오에서 확인한 뒤, “어쩐지 요즘 연락이 잘 안 되더라”며 극강의 배신감을 드러낸다.

눈부신 미모의 ‘소개팅녀’가 등장하고, 이를 본 모태범과 전 출연진들은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심지어 영탁과 박태환은 실제로 닭살이 돋았다면서 혼이 나간 표정을 지어보여 짠내웃음을 안긴다.

모태범은 ‘소개팅녀’ 앞에서 초긴장 모드를 보이더니 “이래서 (주선자 누나가) 꽁꽁 숨겨뒀구나…”라며 연신 ‘하트눈’을 발사한다. 모태범을 첫눈에 반하게 만든 소개팅녀의 정체와, 만남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이 멋진 신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일상을 담아 매회 화제성을 폭발시키고 있는 채널A ‘신랑수업’ 17회는 25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