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지민 "김준호 만나고 공주된 기분…돈 봤으면 다른 사람 만나"
'돌싱포맨' 김지민 "김준호 만나고 공주된 기분…돈 봤으면 다른 사람 만나"
  • 승인 2022.05.25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캡처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캡처

김준호-김지민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김준호와 김지민이 동반 출연했다.

돌싱 멤버 이상민, 임원희, 탁재훈은 김준호의 집을 방문해 부러움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연애하더니 집도 깔끔해졌다", "행복하냐?"라는 질문이 이어지자 "형들보다 좀 나은 것 같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곧이어 도착한 김지민을 보고는 "예쁘게 입고 왔네"라며 반가워했다. 김지민은 김준호를 보더니 "화장을 왜 이렇게 진하게 했어?", "이발했어?"라며 애정을 표했다. 이어 "아까 (김준호가) 집 벨을 누르라고 했는데 '비밀번호 아는데 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테레사 수녀', '김준호 동정론'에 대해 "코로나19 때문에 2년 동안 우물 안 개구리처럼 만나는 사람이 없긴 했다. 오히려 안 불쌍해보일 때가 더 남자로 보였던 것 같다. 불쌍한 기운이 사라지는 시점이 왔다. 예능 출연을 하면서 바뀐 것 같다"고 솔직히 말했다.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흑심을 품게 된 계기"를 묻자 "2009년부터 한 사무실에 있었다. 내 사무실이 망했을 때 항상 이 회사와 계약했다. 내 주변에 의리 있는 지인으로 지민이와 (박)나래가 있었는데 나래보다 지민이가 더 에뻐보였다. 주변에서 지민이 칭찬을 많이 하길래 '왜 이렇게 지민이를 좋아하지?' 이런 생각이 들면서 '내 여자로 묶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갑자기가 아니었다"고 밝혔다.

김준호가 고백한 건 박나래의 집이었다. 김지민은 "그때 말투가 농담 같아서 나도 '만나 보든가'라고 답했다"며 "술 마신 뒤에 영상통화를 하면서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며 눈물을 펑펑 흘리더라. 그때 진심을 깨달았다. 내가 공주가 된 기분"이라고 말했다.

물론 늘 좋은 수만은 없었다. 김지민은 "여기 나오기 전에 한 번 싸웠다. 전동 킥보드를 타고 가다가 브레이크를 못 잡아서 크게 넘어졌는데 (김준호가) 그거 보고 웃더라. 팔이랑 허벅지도 다 쓸렸는데 너무 서운했다. 아직도 열받는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SBS '골 때리는 그녀' 연습하는 날 팔이 꺾인 채 넘어졌는데도 김준호가 옆에서 기타 치면서 노래를 불렀다고 폭로했다.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를 부르는데 죽여버리고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당시 비밀 연애 중이라 그랬다고 해명했으나 멤버들은 "남매들끼리 싸우는 건데"라며 지적했다. 탁재훈도 "너희 연기지?"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는 연신 부러워하는 멤버들에게 "비밀 연애는 스릴 있었다", "나는 망해도 지민이가 있어"라고 으스대기도 했다. 김지민은 "망하면 안 만날 거다. 왜 망할 생각을 해?"라고 돌직구를 날리면서도 "(조건으로) 돈을 봤으면 다른 사람 만나지"라고 말해 김준호를 감동시켰다.

이상민은 김지민에게 "'돌싱포맨' 하차를 감수하고 연애하는 건데 만약 프로그램을 하차하면 '미운 우리 새끼'도 하차할 수 있다. 백수 김준호도 괜찮냐?"라고 물었다. 김지민은 "그건 좀 생각해 보겠다. 그것 때문에 헤어질 수 없겠지만 뭔가 또 하지 않을까 싶다"며 믿음을 보였다.

이상민은 또 "두 사람과 남자 지인 셋이 술을 마시다가 김준호가 취해 먼저 잠이 들었을 경우 김지민이 이성친구와 계속 술을 마셔도 될지 안될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김지민은 "그 남자가 잘생겼으면 단 둘이 안 마실 것 같다. 준호 오빠가 싫어할 것 같다"고 말해 김준호를 설레게 했다.

김준호는 열애 후 '돌싱포맨' 하차설에 대해 "내가 일하는 모습이 멋있다고 하는데 이거 하차하면 연애도 하차할 수 있어"라며 난색을 표했다. 이상민은 "하차를 이렇게까지 빨리 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든다. 아직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라고 강조했다.

김지민은 "또 돌싱이 될 수도 있는거니까 여유를 가져달라. 아직 결혼한 건 아니잖아"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탁재훈은 "난 이 얘기까지 들었다. 서장훈이 준비중이라고 하더라"라며 김준호를 자극했다. 김지민은 "준호 오빠 출연료가 싸다. 헤어진 척하겠다. 뽀뽀도 몰래 숨어서 하겠다"고 다급히 정리해 큰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