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팬들 정말 그리워, 온마음 다해 노래하겠다"…28일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 포문
송가인 "팬들 정말 그리워, 온마음 다해 노래하겠다"…28일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 포문
  • 승인 2022.05.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트롯퀸 송가인이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주는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포문이 열린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을 정규 3집 명과 같은 '연가'라고 붙였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랫동안 만날 수 없었던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애틋한 사랑을 담은 제목이라는 설명이다.

이처럼 송가인은 팬을 위한 마음을 담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가' 콘서트를 위해 불철주야 연습에 매진하며 준비에 공을 들였다.

특히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 3집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정규 3집의 수록곡과 히트곡, 트로트 메들리 등을 부를 예정이다. 자신의 음악적 뿌리인 국악과 접목한 3집 수록곡 '월하가약'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어 송가인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이 정말 그리웠고 보고 싶었다. 이번 콘서트는 초심으로 돌아가 노래에 집중하는 공연을 만들겠다.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해 노래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송가인의 '연가' 콘서트는 서울(5월 28일~29일 잠실 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대구(6월 4일 대구 엑스코), 전주(6월 11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인천(9월 9일 송도컨벤시아) 등에서 펼쳐진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