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첫 번째 미니앨범 'JOY' 스케줄러…6월 7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woo!ah!(우아!), 첫 번째 미니앨범 'JOY' 스케줄러…6월 7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승인 2022.05.2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그룹 woo!ah!(우아!)는 24일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JOY'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아이스크림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배경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컴백 당일인 6월 9일까지의 프로모션 스케줄이 정리돼 있다. 또 상단에 첫 번째 미니앨범 'JOY'의 이미지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woo!ah!(우아!)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개인·그룹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컴백 이틀 전인 오는 6월 7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8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매 앨범 Z세대의 다양한 매력을 뽐냈던 woo!ah!(우아!)가 이번 컴백 프로모션에서는 어떤 콘텐츠로 팬들을 설레게 할지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라며 "woo!ah!(우아!)가 선보일 미니앨범 'JOY'와 컴백 당일 전까지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JOY'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