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2022’ 신동엽‧김이나‧코쿤‧비비, 최강 MC 군단 완성
‘마녀사냥 2022’ 신동엽‧김이나‧코쿤‧비비, 최강 MC 군단 완성
  • 승인 2022.05.23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C&C, 미스틱스토리, AOMG, 필굿뮤직
사진=SM C&C, 미스틱스토리, AOMG, 필굿뮤직

 

신동엽,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가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의 그린라이트를 밝힌다.

더 깊어진 사랑 이야기에 MZ세대의 새로운 연애 감성까지 더할 ‘마녀사냥 2022’가 전세대를 아우를 MC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국민 MC이자 ‘마녀사냥’의 터줏대감인 레전드 신동엽이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19금 토크의 제왕 신동엽은 능청스러운 입담과 생동감 있는 재연, 공감을 부르는 현실 조언으로 ‘마녀사냥 2022’도 이끈다.

특유의 섬세한 화법으로 소통하는 스타 작사가 김이나는 예리한 분석을 통한 성숙한 공감으로 진정성 있는 연애 소통을 한다. 특히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19금 토크로 ‘마녀사냥 2022’에 품격을 더할 전망이다.

천재 프로듀서이자 예능 대세 코드 쿤스트도 함께 한다. 무심한 표정 뒤 예민한 안테나를 숨기고 있는 코드 쿤스트는 연애의 상황을 정확하게 잡아내고 필터 없는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애 프로듀서로 변신한 코드 쿤스트의 진면목이 기대된다.

센세이셔널한 매력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글로벌 루키 비비도 가세했다. 거침없는 솔직함과 당찬 입담을 자랑하는 비비는 MZ 세대를 대변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요즘 연애 이야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솔직해지고 과감하게 돌아올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올 여름 티빙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