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득점왕’ 손흥민, 한국 팬에 직접 감사 인사 “유독 태극기 잘 보여”
‘EPL 득점왕’ 손흥민, 한국 팬에 직접 감사 인사 “유독 태극기 잘 보여”
  • 승인 2022.05.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EPL 공동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손흥민은 이날 노리치 시티와 경기가 끝난 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21/22 시즌 마지막 경기의 승리와 좋은 성적까지 함께 전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기회를 빌어 한국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6만명의 관중 속에서 유독 태극기와 한국분들의 얼굴은 참 잘 보입니다. 아마도 마음의 거리가 가까워서인지도 모르겠습니다”라고 한국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나타냈다.

또 “ 표현할 수 없지만 매번 마음이 가득 찬 기분과 함께 큰 힘이 생기는 것이 참 신기하다고 생각한 적이 많았습니다”라며 “이 곳 런던까지 와주시는 팬분들, 또 시차를 넘어 새벽에 TV를 보며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저로 인해 한국 팬분들의 하루의 시작이 즐거울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