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2’ 유혜영, 나한일 재혼 결심 섰나 “더 알아갔으면 좋겠어”
‘우이혼2’ 유혜영, 나한일 재혼 결심 섰나 “더 알아갔으면 좋겠어”
  • 승인 2022.05.20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제공
사진=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제공

 

‘우리 이혼했어요2’ 나한일과 유혜영이 강원도 동거 시작부터 재결합 청신호를 켜는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을 안긴다.

20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우이혼2’ 7회에서는 나한일-유혜영 부부가 서로를 위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강원도 동거 이야기가 전해진다.

유혜영은 이혼 7년 만에 처음으로 나한일 위한 저녁식사를 준비해 시선을 모았다. 재회 후 항상 직접 요리를 했던 나한일은 오랜만에 전 아내가 식사 준비를 하는 모습을 뚫어져라 바라봤다.

특히 유혜영은 결혼 생활 당시 나한일이 가장 좋아한 된장찌개와 신혼 초 해줬던 콩나물 무침을 만들어 나한일을 감동케 했다. 두 사람은 저녁식사를 마친 후 거실 창에 비친 서로의 모습을 바라봤고, 만남부터 재회까지를 회상하며 동거 첫날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동거 둘째 날, 유혜영은 나한일의 진심을 느낀 듯 전과 달리 마음을 조금씩 표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혜영이 나한일을 위한 저녁식사를 차린 것은 물론 염색약을 챙겨와 직접 염색까지 해주는 특급 서비스를 펼친 것.

그런가 하면 유혜영은 동거를 마무리하는 밤 술 한잔을 한 뒤 “더 알아갔으면 좋겠어. 충분히 자신이 생겼을 때 재혼해도 될 거 같다”라며 처음으로 ‘재혼’ 이야기를 꺼내 나한일을 감격하게 했다.

유혜영이 “앞으로 헤어질 일은 없을 것 같다”라는 긍정적인 이야기를 더한 가운데, ‘유일’ 커플에게 진짜 재결합 청신호가 켜진 것일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