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정동원 “임영웅, 스무살 전에 TOP100 들면 외제차 사준다고”
‘스케치북’ 정동원 “임영웅, 스무살 전에 TOP100 들면 외제차 사준다고”
  • 승인 2022.05.2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20일 방송 예정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봄여름가을겨울부터 정세운, 지소울, 정동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계의 샛별’ 정동원은 ‘스케치북’에 첫 출연했다. 그는 “꼭 나오고 싶었던 프로그램인데, 나오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는가 하면, 유희열을 주제로 한 ‘희열 (Here)’이라는 제목의 자작랩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영화 ‘소름’과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로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 소식을 전하며 즉석에서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곽도원과 한고은의 아들로 나오는 그는 ‘중2병’에 걸려 부모님께 대드는 연기를 재현하며 빛나는 연기력을 자랑했다. 정동원은 연기를 마친 뒤, 유희열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자 본인 연기에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이날 정동원은 친형제처럼 지내는 임영웅의 미담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임영웅과의 친분을 자랑하던 중 “제가 스무 살이 되기 전에 Top 100에 들면, 영웅이 형이 외제차를 사준다고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봄여름가을겨울, 정세운, 지소울, 정동원의 라이브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