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김지원, 과몰입 유발 '추앙커플'→이민기·이엘…'나의 해방일지' 미공개컷
손석구·김지원, 과몰입 유발 '추앙커플'→이민기·이엘…'나의 해방일지' 미공개컷
  • 승인 2022.05.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나의 해방일지' 추앙커플 손석구, 김지원부터 산포남매 이민기, 이엘까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 측은 삼남매의 평범한 일상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을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 배우들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지원과 손석구가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또 손석구는 홀로 장례식장에서 생각에 잠긴 채 고독을 느끼고 있으며, 이민기는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쓸쓸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엘은 회식 자리에서 누군가를 바라보며 흥미로운 표정이다.

앞서 지난 15일 방송된 '나의 해방일지' 12회에서는 염미정(김지원 분)과 구씨(손석구 분)가 가슴 아픈 이별을 했다. 원래의 자리로 돌아간 구씨는 자기혐오로 내달리기 시작했고, 염미정은 슬픔에 잠겨 눈물을 흘렸지만 마지막까지 구씨의 안녕을 바랐다.

또 염창희(이민기 분)는 꿈에 그리던 외제차를 손에 얻었으나 되는 일이 없었다. 하다 하다 차 뒷범퍼까지 제대로 긁히고 말았다. 그런가 하면 사랑으로 해방을 꿈꾸던 염기정(이엘 분)은 조태훈(이기우 분)과 달콤한 연애를 시작했다. 이들의 관계 역시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극중 염미정이 구씨에게 한 "추앙하라"라는 대사는 온라인 상에서 '추앙' 신드롬을 불러일으기며 화제가 됐다. 또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네 배우는 '나의 해방일지'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인물과 동화돼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김지원과 손석구는 '추앙커플'로 러브라인을 탄생시키며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은 '추앙커플'이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 제작진 측은 "아직 남은 이야기가 많다, 삼남매와 구씨가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지 지켜봐 달라.언제나 인물들의 진심을 연기했고, 진심을 다해 그들의 삶을 살아간 배우들에게도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13회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