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X여름, 물오른 청순미모…'원더랜드' 콘셉트 화보 공개
우주소녀 보나X여름, 물오른 청순미모…'원더랜드' 콘셉트 화보 공개
  • 승인 2022.05.2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WJSN) 보나와 여름의 청순하고 고혹적인 미모가 포착됐다.

지난 1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WJSN CONCERT WONDERLAND(원더랜드)"라며 멤버 보나와 여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보나와 여름은 업그레이드 된 미모와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보나는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청순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여름은 강렬한 눈빛과 엣지 있는 포즈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보나와 여름은 앞서 공개된 엑시, 설아, 다영, 연정과 마찬가지로 파나마 햇 모자를 착용해 청량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보나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금메달리스트 고유림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보나는 이번 단독 콘서트와 '퀸덤2'를 통해 본업인 가수로 돌아올 예정인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여름은 최근 Mnet '퀸덤2'의 포지션 유닛 대결에서 트렌디한 안무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에 "여름의 변신이 돋보였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약 3년 3개월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 '2022 WJSN CONCERT "WONDERLAND"'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