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두 번째 멤버 정혜린 청순X우아 '이미지 티저'…윤서연과 첫 만남도 '기대 UP'!
트리플에스, 두 번째 멤버 정혜린 청순X우아 '이미지 티저'…윤서연과 첫 만남도 '기대 UP'!
  • 승인 2022.05.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에스 정혜린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 정혜린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tripleS)의 두 번째 멤버 정혜린이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9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의 두 번째 멤버 정혜린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정혜린의 얼굴이 제대로 오픈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Welcome to the HAUS'와 'HYERIN 2022. 05. 23'이라는 문구는 오는 23일 정혜린이 트리플에스 하우스에 입주하게 될 것을 예고하고 있어 호기심이 증폭된다.

정혜린은 지난 17일 티저 영상을 통해 트리플에스의 두 번째 멤버로서 등장했다. 특히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또 다른 실력파 아티스트의 탄생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정혜린과 윤서연의 첫 만남이 그려질 데일리 콘텐츠 'SIGNAL'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윤서연이 정혜린의 정체를 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모드하우스는 최근 네이버 D2SF(D2스타트업팩토리)와 CJ 그룹 계열 벤처캐피탈인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그리고 퓨처플레이의 Pre-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이들과의 적극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