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컴백 포스터 공개→6월 9일 컴백 확정 "즐거움 담은 미니앨범"
woo!ah!(우아!), 컴백 포스터 공개→6월 9일 컴백 확정 "즐거움 담은 미니앨범"
  • 승인 2022.05.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오는 6월 9일 컴백일을 확정 짓고,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JOY)'을 예고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포스터와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일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다양한 색이 혼합된 배경에 'JOY'라는 단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상단에는 이번에 공개되는 앨범이 woo!ah!(우아!)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며,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는 정보가 포함돼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첫 미니앨범에는 팬들이 즐겁게 들을 만한 다양한 음악들을 담았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룹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데뷔 후 2년 동안 온·오프라인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