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팬사랑으로 채운 'GOT7'...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갓세븐, 팬사랑으로 채운 'GOT7'...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승인 2022.05.1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그룹 갓세븐(GOT7)이 자신들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새 앨범을 예고했다.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GOT7'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갓세븐의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과 쿨한 분위기가 다채롭게 어우러진 콘셉트 포토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이와 함께 갓세븐이 직접 설계하고 완성한 '갓세븐 하우스'를 채워나갈 6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NANANA'를 비롯해 'TRUTH', 'Drive Me To The Moon', 'TWO', 'Don’t Care About Me', 'Don’t Leave Me Alon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앨범 전체가 아가새와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스토리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하나의 이야기를 이룬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완전체 앨범을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하는 갓세븐의 각별한 팬사랑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들로 전곡 재생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갓세븐이 새로운 공간을 직접 설계하고 건설한 뒤 이사를 마치고 홈파티를 여는 하나의 스토리가 예고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딘 갓세븐이 선보일 가장 갓세븐답고 갓세븐스러운 앨범에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