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패’ 최성민‧최성환 형제 “할머니 치매 판정, 잘 알아보시지 못해”
‘판타패’ 최성민‧최성환 형제 “할머니 치매 판정, 잘 알아보시지 못해”
  • 승인 2022.05.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판타스틱 패밀리'
사진=SBS '판타스틱 패밀리'

SBS 음악 예능 ‘판타스틱 패밀리-DNA싱어’(이하‘판타패’)가 오늘(19일) 방송에서 비밀리에 감춰있던 스타의 정체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안영미, 조정치 등 다양한 스타의 얼굴이 생각나는 DNA싱어가 등장한다. 그는 “나의 아빠는 ‘악역배우’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에 배우 김응수, 이원종의 아들일 것이라는 추리가 쏟아졌다.

DNA싱어는 아버지의 출연 작품으로 영화 ‘과속스캔들’, ‘이끼’, 드라마 ‘싸인’,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 누구나 알만한 히트작들을 열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이어 아버지의 출연작인 영화 ‘과속스캔들’의 OST를 열창해 이를 지켜보던 아버지가 ‘폭풍 눈물’을 쏟았다.

‘판타스틱 라운드’에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스타들의 정체를 공개한다. 이정재 닮은 꼴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은 ‘월드클래스’의 가족부터 여신 비주얼과 귀호강 보이스로 시청자를 매혹시킨 ‘코미디언 부부’의 가족까지 그 스타의 정체가 공개되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초대 우승자로 무대에 선 개그맨 최성민 형제는 “치매 판정받은 할머니가 잘 알아보시지 못한다”며 할머니의 애창곡을 듀엣곡으로 열창해 MC 이수근, 장도연, 양세찬을 비롯해 가요계 대모 양희은까지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더욱 진하게 시청자를 감동시킬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1대 우승자는 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2회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