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 쓰레기까지 직접 정리"..전역 후 이어진 선한 영향력
"배우 박보검, 쓰레기까지 직접 정리"..전역 후 이어진 선한 영향력
  • 승인 2022.05.18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검 / 사진=박보검 인스타그램
박보검 / 사진=박보검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검이 전역 후 남몰래 선행을 펼쳤다.

지난 17일 박보검의 공식 팬 카페 보검복지부에는 ‘명진 들꽃 사랑마을’ 측이 올린 '2022년 어린이날 사랑 나눔 물품 후원 후기'가 공개됐다.

이날 ‘명진 들꽃 사랑마을’ 측은 “2013년에 처음 시작된 사랑 나눔이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다”며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보검복지부 분들과 박보검 배우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해 보내준 물품들은 아이들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올해 보검복지부 분들이 보내준 물품은 배우 박보검이 직접 정리해줬다”며 “두 손 가득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온 박보검은 택배 라벨 작업부터 물품 확인, 물품 분리, 쓰레기 정리까지 모두 깨끗하게 했다”고 밝혔다.

또 “일하는 모습을 옆에서 볼 땐 선한 영향력이 끊이지 않는 미담 제조기라는 걸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생활하는 숙소와 놀이방 등을 둘러보기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졌다. 날씨가 따뜻해 마당 테이블에 앉아 아이들하고 눈 맞춤으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들어줬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명진 들꽃 사랑마을’ 측은 "말 하나하나, 얼마나 진심인지 우리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었다. 지난 10년간 보이지 않은 곳에서도 조용한 선행으로 묵묵히 함께 이 길을 함께해 주신 박보검과 보검복지부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4월 미복귀 전역했다.

박보검은 현재 영화 '원더랜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