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도경완 ‘도원차트’ MC 호흡...16일 케이스타 첫방송
이찬원, 도경완 ‘도원차트’ MC 호흡...16일 케이스타 첫방송
  • 승인 2022.05.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원차트’ 포스터/초록뱀미디어
사진=‘도원차트’ 포스터/초록뱀미디어

매주 새로운 음악 랭킹과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가슴울리는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는 도경완, 이찬원의 랭킹 뮤직쇼 ‘도원차트’가 K-STAR를 통해 16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매주 색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그 때’를 추억하게 하는 라이브, MC들의 노래방 애창곡, 주제별 음악 랭킹들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일명 ‘음악의 무릉도원!’ 랭킹 뮤직쇼 ‘도원차트’를 방영한다.

‘도원차트’의 MC로는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국민 감초’ MC 도경완과 ‘미소년 트롯 가수’ MC 이찬원이 함께한다. 요즘 가장 핫한 두 대세의 만남은 ‘도원차트’에서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게스트와의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채널 K-STAR는 16일 첫 방송에 앞서 티저 영상을 사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도경완과 이찬원이 첫방 일정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랑을 보내 주길 바란다는 메시지로 높은 애정을 과시했으며, 팬들은 환상의 짝꿍 두 MC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관심과 사랑의 응원과 댓글들로 화답했다.

‘도원차트’의 첫 번째 게스트는 믿고 듣는 ‘명불허전’ 빅마마의 파워 보컬 이영현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기존 음악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랭킹 뮤직쇼 ‘도원차트’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