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부심 "주접력 대한민국 1등"…'주접이풍년' 트로트 황태자의 뜨거운 무대 예고
영탁, ♥팬부심 "주접력 대한민국 1등"…'주접이풍년' 트로트 황태자의 뜨거운 무대 예고
  • 승인 2022.05.1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2

대세 트롯 가수 영탁이 뜨거운 팬사랑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 예능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15회에서는 영탁과 공식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가 주접단으로 출연해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영탁은 이날 '트로트 황태자'다운 존재감으로 현장을 사로잡는다. 내공과 여유를 갖춘 완벽한 무대 매너로 히트곡을 선보여, 실제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를 뿜어냈다.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영탁은 "주접력으로는 대한민국 1등"이라고 화답하며 지극한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또 영탁이 직접 인정한 팬덤 답게 주접단 또한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국내 팬덤 최초로 3대 동시 운행 중인 '영탁 버스'가 공개되는가 하면, 뭉클한 선행의 발자취도 소개된다.

그간 영탁은 꾸준한 선행으로 1년째 '기부 스타 1위' 자리를 장기 집권하는 터. 팬들 또한 선한 영향력을 이어 받아 다채로운 기부 퍼레이드를 선보였다고 해 진한 감동을 예고한다.

'주접이 풍년' 최초로 레전드 농구선수 출신인 신기성 해설위원이 반대석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신기성은 뜻밖의 사연과 함께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 영탁과 주접단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신기성이 출연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역대급 팬덤과 특급 가수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탁 편은 12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