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 더 하우스’ 이시은, 극중 이혼 120번? 현실 잉꼬부부 일상 공개
‘지구인 더 하우스’ 이시은, 극중 이혼 120번? 현실 잉꼬부부 일상 공개
  • 승인 2022.05.10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지구인 더 하우스’
사진=채널A ‘지구인 더 하우스’

채널A ‘지구인 더 하우스’(기획 강성욱, 연출 이수호, 제작 ㈜센미디어) 10일방송에는 배우 이시은이 출연한다.

배우 이시은이 지구인 스타로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이혼 전문 배우라는 타이틀과는 반대로 현실에선 잉꼬부부라고 알려진 이시은 부부는 현재 재테크에 큰 관심을 쏟고 있다고.

그를 위해 이날 방송에는 29년 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가 특별 손님으로 찾아와 제대로 돈 불리는 노하우를 낱낱이 알려줄 예정이다.

이날 ‘지구인 더 하우스’에서는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최근 모든 지구인의 관심사인 재테크에 대해 이야기한다.

잉꼬부부답게 관심사도 비슷한 이시은 부부는 재테크를 위해 집마저 미니멀을 실천하고 있다고. 소소한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에서도 그의 짠순이 기질이 엿보인다는데, 패널들도 놀라게 한 그의 알뜰살뜰한 살림 방법을 전격 공개한다. 

한편, 환경을 위한 이시은의 습관이 오히려 환경을 해친다고 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는 후문. 그 진실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구인 스타 이시은의 충격적인 미래 질환 예측 검사 결과와 모든 지구인의 생존을 위한 해독제는 5월 10일(화) 저녁 8시 10분 채널A ‘지구인 더 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