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레전드의 품격…'어버이날 기념' 무료콘서트→♥팬사랑 이벤트 예고
송가인, 레전드의 품격…'어버이날 기념' 무료콘서트→♥팬사랑 이벤트 예고
  • 승인 2022.05.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이버나우 SNS
사진 = 네이버나우 SNS
사진 = 네이버 나우 영상

가수 송가인이 어버이날 기념 미니콘서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최근 네이버 나우를 통해 "5/8(일) 오후 9시 어버이날, 송가인이 NOW.에 찾아옵니다"라며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가인은 "안녕하세요. 송가인이어라, 여러분 혹시 그 소식 들으셨나요? 저 가인이가 네이버 나우 어버이날 특집 <5월의 연가>로 찾아뵙게 됐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여러분들의 신청곡과 함께 이번 신곡 라이브 무대부터, 어버이날 기념, 가인이가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 등 알찬 선물들로 여러분과 함께할 예정이니까요. 꼭 함께해주세요"라며 "5월 8일 밤 9시 나우에서 만나요~ 약속~"이라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이는 오는 8일 네이버 나우(NOW.)에서 진행하는 송가인의 '어버이날 기념' 무료 온라인 콘서트로, 팬을 위한 그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이날 송가인은 '5월의 연가'라는 테마로 팬들을 향한 사랑과 그리움을 전하며, 신곡 라이브와 신청곡 무대를 펼친다. 또 팬사랑 가득한 퀵 이벤트도 예고해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NOW의 해당 링크를 통해 사연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당일날 송가인이 직접 사연을 읽고 카네이션과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 마감)

아울러 '5월의 연가' 방송 직후, 송가인은 네이버 바이브(VIBE)의 '파티룸'(보이스 팬미팅)에서 500명 한정 애프터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