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쟈니, 멧 갈라 SNS 언급량 1위 “마음을 녹인 스타일링”
NCT 쟈니, 멧 갈라 SNS 언급량 1위 “마음을 녹인 스타일링”
  • 승인 2022.05.0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쟈니가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 ‘멧 갈라 (Met Gala)’에 참석해 글로벌한 주목을 받았다. 

쟈니는 미국의 소셜미디어 분석 플랫폼 ‘넷베이스 퀴드 (NetBase Quid)’가 3일(현지시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한 ‘멧 갈라’ 관련 SNS 언급량 순위에서 참석 아티스트 가운데 1위를 차지해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는 이번 ‘멧 갈라’ 참석에 대해 “쟈니는 디자이너 피터도가 제안한 드레스 코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성공적인 ‘멧 갈라’ 데뷔를 했다”고 호평하며, 쟈니를 ‘베스트 드레서 25’ 및 ‘베스트 뷰티, 헤어&메이크업 49’에 선정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영국 패션 매거진 보그는 “K팝 스타 NCT 쟈니가 ‘멧 갈라’에 멋지게 등장했다”는 제목의 기사로 “쟈니가 디자이너 피터도와 함께 레드카펫을 밟으며 수많은 스타들 속 멋진 앙상블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MTV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쟈니의 스타일링에 마음이 녹은 것 같다”고 표현했다.  

이외에도 영국 가디언, 미국 나일론, CNN 인도네시아, 하퍼스바자 홍콩 등 주요 외신 매체들도 쟈니의 ‘멧 갈라’ 참석 소식을 전해 글로벌한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