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 장가현, 조성민 이혼 사유에 오열 "5년간 이혼 시뮬레이션”
‘사랑과 전쟁’ 장가현, 조성민 이혼 사유에 오열 "5년간 이혼 시뮬레이션”
  • 승인 2022.05.0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사진=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 ‘사랑과 전쟁’ 간판스타 배우 장가현이 ‘우리 이혼했어요2’ 이혼 부부로 합류한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 6일 방송부터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조성민과 장가현은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열렬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후 20년간 부부로 지내온 두 사람은 돌연 이혼을 선택했다.

사전 인터뷰를 하던 장가현은 이혼 사유를 얘기하며 갑자기 오열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거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마워요”라고 한 후 “5년간 이혼 시물레이션을 했어요”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조성민과 장가현은 지금껏 출연했던 ‘우이혼’ 이혼 부부를 통틀어 가장 화려한 열애와 뜨거운 사랑을 했던 이혼 부부”라며 “무려 20년간 지켜온 결혼생활을 끝낼 수밖에 없던 가슴 아픈 사연과 서로가 품어온 숨겨왔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