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현장 스틸 공개...필름 사진 콘셉트에 담긴 송강호·강동원·아이유의 눈빛
'브로커' 현장 스틸 공개...필름 사진 콘셉트에 담긴 송강호·강동원·아이유의 눈빛
  • 승인 2022.05.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6월 8일 개봉하는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4일 필름 사진 콘셉트로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카메라 뒤 배우들의 따뜻한 호흡이 넘쳐나는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세탁소 안 능숙하게 재봉틀을 다루고 있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 역 송강호의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특유의 인간미가 살아있는 송강호 표 연기에 기대를 높인다. 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송강호와 함께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상현’의 파트너 ‘동수’ 역 강동원의 스틸은 영화 속 이들이 보여줄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엄마 ‘소영’ 역 이지은과 자동차 안에서 다 함께 웃음 짓고 있는 브로커들의 순간을 포착한 스틸은 따스한 감성을 오롯이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브로커들의 여정을 뒤쫓는 ‘수진’ 역 배두나, ‘수진’을 믿고 따르는 후배 ‘이형사’ 역 이주영까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얼굴에 환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이들이 빚어낼 연기 시너지는 물론, 온기 가득했던 현장의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국내 대표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