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연예계 대표 뇌섹인 총출동…스텔라장 "佛 마크롱 대통령과 동문"
'대한외국인' 연예계 대표 뇌섹인 총출동…스텔라장 "佛 마크롱 대통령과 동문"
  • 승인 2022.05.04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연예계 대표 뇌섹남녀들이 총출동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뇌섹남녀' 특집으로 류시현, 고주원, 지주연, 스텔라장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류시현은 연예계 최초 멘사 회원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당시 동네에 멘사 사무실이 있어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시험을 봤다. 이후 우연히 화제가 되어 멘사 회원임을 전 세계가 알게 됐다"며 비하인드를 밝힌다.

고주원은 수능 상위 1% 성적을 받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수능 400점 만점에 390점을 받았다. 5개 틀렸다"며 "주변에 공부를 잘하는 친구가 많았다”고 공부비결을 전했다.

한국인 팀의 또 다른 멘사 회원인 지주연은 "아이큐는 156이다. 멘사 시험에서 측정할 수 있는 최고의 IQ가 156이다"고 말해 대한외국인 팀을 긴장하게 한다는 후문이다.

OST 음원 강자로 유명한 스텔라장은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같은 학교 출신"이라며 뇌섹남녀 끝판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는 "프랑스에서 상위 2.5%의 엘리트 학생들만 입학이 가능한 대학을 졸업했다"고 말해 그의 뇌섹력에 궁금증을 높였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