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군고구마 장사→♥팬사랑 비화…'유퀴즈' 진솔한 입담 예고
임영웅, 군고구마 장사→♥팬사랑 비화…'유퀴즈' 진솔한 입담 예고
  • 승인 2022.05.0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퀴즈 예고편 캡처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가수 임영웅이 '유퀴즈'에서 진솔한 입담을 펼친다.

오는 4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152회는 '히어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수 임영웅,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함께한다.

이날 임영웅은 첫 단독 예능 출연에 나서며, 과거 군고구마 장사를 하던 일화부터 어머님 팬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의 모습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건행"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유재석은 "이번에 첫 정규앨범이 나오셨다. 트로트가수로 어떻게 데뷔를 했냐"고 물었고, 임영웅은 "포천에서 열린 전국 노래자랑에서 '일소일소 일노일노'라는 노래로 나왔다"고 설명했다.

'합정역 7번 출구에서 군고구마 장사를 하셨냐'는 물음에 그는 "그렇다. 제가 군고구마를 팔고 나서 '합정역 5번출구(유재석 노래)'라는 노래가 나왔다"며 "(고구마를) 5번출구에서 팔 걸 그랬다"며 웃었다.

특별한 팬사랑 비화도 전한다. 유재석이 "어머님 팬이 '오빠 사랑해요'라고 외치니까"라고 하자, 임영웅이 "어, 그래 어딨어? 누구야~"라고 말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임영웅은 컴백과 동시에 이번 '유퀴즈' 출연으로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그가 보여줄 진솔한 매력과 유재석, 조세호와의 케미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임영웅의 정규 1집 'IM HERO(아임히어로)'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 인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그는 오는 6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