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킬힐'은 새로운 숨결 불어넣어 준 특별한 작품" 종영소감
김하늘 "'킬힐'은 새로운 숨결 불어넣어 준 특별한 작품" 종영소감
  • 승인 2022.04.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김하늘이 tvN 수목드라마 '킬힐'을 마친 소회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하늘이 22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를 통해 지난 21일 종영한 '킬힐'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앞서 김하늘은 tvN 수목드라마 '킬힐'에서 야망 가득한 쇼호스트 우현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흑화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분노와 슬픔 등이 뒤섞인 감정 연기를 펼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먼저 김하늘은 "'킬힐'의 종영이 아직도 실감 나지 않을 정도로 오랜 기간 동안 현장 안에서, 또 우현이라는 캐릭터 안에서 정말 쉼 없이 치열하게 달려온 것 같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익숙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였지만, 그만큼 저에게는 멋지면서도 처연한 인물이었다. '킬힐'은 저에게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어 준 특별한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라고 뜻깊은 소회를 전했다.

이어 김하늘은 "우현은 저 혼자서 만든 캐릭터가 아니다. 옆에서 함께 만들어주신 감독님, 스태프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도 곁에서 보며 많은 것을 배웠고, 뜨거운 열정에 다시 한번 파이팅 할 수 있는 힘을 얻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드라마와 더불어 우현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는 앞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또 인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