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첫 티저 예고편 공개...베이비박스 둘러싼 송강호·강동원·아이유의 특별한 여정
'브로커' 첫 티저 예고편 공개...베이비박스 둘러싼 송강호·강동원·아이유의 특별한 여정
  • 승인 2022.04.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가 첫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19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기를 달래는 엄마 ‘소영’(이지은(아이유))의 나지막한 자장가로 시작, 몰입도를 끌어 올린다. 

이어 베이비 박스에서 아기를 몰래 데려와 특별한 거래를 하려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송강호)과 파트너 ‘동수’(강동원)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버려진다”라는 카피와 교차되며 베이비 박스로부터 시작된 이들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소영’과 브로커들의 예상치 못한 동행이 시작되고, 특별한 여정 뒤 숨겨진 저마다의 사연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키운다.

그런가 하면 오래 지켜봐온 사건을 마무리 짓기 위해 이들의 여정을 뒤쫓는 형사 ‘수진’(배두나)과 후배 ‘이형사’(이주영)의 모습이 묘한 긴장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세차하는 차 안에서 다 함께 웃음을 터뜨리는 브로커들의 모습은 “우리랑 이제 행복해지자꾸나”라는 ‘상현’의 대사와 어우러져 특별한 여운을 예고한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첫 한국영화 진출작으로도 주목 받는 '브로커'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