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핑, 상반기 최대 이벤트 골프 쇼핑 페스티벌 ‘그린골프데이’ 진행..인기 골프용품 특별 할인
골핑, 상반기 최대 이벤트 골프 쇼핑 페스티벌 ‘그린골프데이’ 진행..인기 골프용품 특별 할인
  • 승인 2022.04.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핑의 ‘그린골프데이’ 이벤트 포스터.
골핑의 ‘그린골프데이’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커머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오는 5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그린골프데이’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전했다.

골프 성수기인 봄 시즌을 맞아 오픈한 '그린골프데이'는 골핑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클럽 및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대상으로 ‘혼마 D1 골프공 990원’, 골핑 앱(APP) 전용 쿠폰팩, 100% 당첨 그린룰렛, 그린 럭키 드로우 등의 실속 있는 혜택이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혼마 D1 골프공 990원’ 이벤트는 이번 그린골프데이 행사기간 내 10만 원 이상 구매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골프공 2피스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5만 원 이상 구매한 신규 회원은 행사기간 내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 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핑 앱(APP) 전용 30만 원 쿠폰팩’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그린룰렛’ 이벤트는 매일 한번, 구매 시 한 번으로 하루 최대 두 번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0%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골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만 마일리지'와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카본 드라이버,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가정용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등이 마련됐으며 이외에도 즉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 등이 제공된다.

응모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그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매일 하루 한 제품이 새롭게 오픈되며, 골핑 앱을 통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드로우 상품으로 마련된 '나이키 조던 골프화', '갤럭시워치4 PXG골프에디션',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하이브리드', '스릭슨 Q-STAR 투어 디바이드 골프공' 등의 인기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골프존커머스 온라인 사업부 안영준 사업부장은 “골퍼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그린골프데이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과 산뜻한 라운딩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핑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 및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핑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