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공식 인터뷰 “골을 넣는 것은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운 일”
손흥민, 토트넘 공식 인터뷰 “골을 넣는 것은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운 일”
  • 승인 2022.04.12 0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두 번째 해트트릭에 성공한 손흥민이 소감을 전했다.

12일 마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은 10일(한국 시간) 영국 버밍엄 빌라파크에서 열린 아스톤 빌라와의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이후 토트넘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역대 토트넘 구단 개인 통산 득점 순위 10위에 오른 소식을 전했다.

손흥민은 토트넘 구단 인터뷰를 통해 “토트넘에게 정말 특별한 날이다. 우리는 좋은 개인 기량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전반전 동안 루즈한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전에 정말 좋은 경기를 펼쳤다”며 “우리는 두 번째 골, 세 번째 골, 네 번째 골을 계속 넣었다.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프리미어리그에서 쉬운 경기는 한 경기도 없다. 어려운 원정 경기에서 4-0으로 이겼다. 말은 쉽지만 결코 쉽지 않다. 특히 후반전에 잘했다. 경기를 완전히 변화시켰다. 우리는 강하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생각 한다"며 아스톤 빌라 전 대승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손흥민은 "골을 넣는 것은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다. 팀에서 이기적인 선수는 없다. 우리는 함께 플레이한다.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즐기고 있다. 경기를 함께하는 모두에게 고맙다"라고 말했다.

또 손흥민은 "침착함을 유지하려고 한다. 여전히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 우리가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 주에도 경기를 치러야 하고 제로에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